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출근길 치마 밑에 신발이 스르륵…몰카 찍은 50대 딱 걸렸다

머니투데이 윤혜주기자
원문보기
현행범으로 붙잡힌 A씨의 신발과 신발 속에 숨겨져 있던 볼펜형 카메라/사진=뉴시스, 국토부 철도경찰대 제공

현행범으로 붙잡힌 A씨의 신발과 신발 속에 숨겨져 있던 볼펜형 카메라/사진=뉴시스, 국토부 철도경찰대 제공


신발에 볼펜형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여성 신체를 불법 촬영한 50대 남성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22일 뉴시스에 따르면 국토교통부 철도경찰대는 지난 20일 오전 8시25분쯤 1호선 금정역 상행 승강장과 1호선 전동차 객차 내에서 여성들을 불법 촬영하는 50대 남성 A씨를 현행범으로 붙잡았다고 이날 밝혔다.

A씨는 자신이 신고 있던 신발 안에 볼펜형 카메라를 설치한 후 신발을 여성 2명의 치마 아래 두는 방법으로 약 4분 동안 동영상을 불법 촬영했다.

당시 철도경찰대 광역철도수사과 대원들이 성폭력 근절 100일 특별단속 차원에서 활동 중이었는데, 여성들 뒤에 붙어 있던 A씨의 수상한 모습을 보고 그 자리에서 A씨를 체포했다.

붙잡힌 A씨는 범행을 인정했다. 철도경찰은 디지털포렌식 등 정밀 수사를 통해 추가 여죄 여부를 조사할 방침이다.

도정석 국토교통부 철도경찰대장은 "국민이 안심하고 철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역사와 열차 내 순찰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며 "철도 내 범죄 발생 시 철도범죄신고 앱이나 휴대전화를 이용해 철도경찰에 적극적으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철도경찰대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7월26일까지 성폭력 근절 100일 특별단속을 벌이고 있다.

윤혜주 기자 heyjud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2. 2서해 피격 사건 항소
    서해 피격 사건 항소
  3. 3권창훈 제주 유니폼
    권창훈 제주 유니폼
  4. 4존슨 크리스탈팰리스 이적
    존슨 크리스탈팰리스 이적
  5. 5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