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2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엄정화, 50억 한남동 집 마당서 힐링...장미 향기에 흠뻑 "쉬는 날엔 꽃"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엄정화는 22일 "이 계절에 내가 사랑하는 장미, 슈퍼. 쉬는 날엔 꽃. 내가 오늘 좋아한 노래"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쉬는 날을 맞아 장미가 예쁘게 핀 집 마당에서 여유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엄정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미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자신만의 방법으로 힐링 중인 엄정화. 또한 반려견과도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에 그녀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다.

이때 더워진 날씨에 민소매 셔츠에 트레이닝 바지를 착용한 시원한 여름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엄정화. 패셔니스타답게 선글라스도 빼놓지 않았다.

이 과정에서 엄정화는 민낯에도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엄정화는 매매가 50억원의 서울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엄정화는 차기작으로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ENA 새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를 선택했다. '금쪽같은 내 스타'는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 '봉청자'(엄정화)가 하루 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된 후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배우 송승헌과 영화 '미쓰 와이프'(2015) 이후 10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