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태현·신승호, 알고보니 '이 증후군' 앓았다…"햇빛 보면 재채기" (핸썸가이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핸썸가이즈' 차태현과 신승호가 '아츄 증후군'을 가졌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tvN '핸썸가이즈'는 끝없는 메뉴 딜레마에 빠진 현대인들을 위해 유쾌한 다섯 남자가 불호 없는 지역별 맛집을 찾아 나서는 세대불문 극호맛집 탐방 tvN표 식메추 예능.

오늘(2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24회에서는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철공소 골목과 예술 마을의 감성이 공존하는 '힙의 성지' 서울 문래동 지역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선다.



이 가운데 차태현과 신승호가 뜻밖의 공통점을 공개해 흥미를 치솟게 할 예정이다. 이날 차태현과 신승호는 맛집에서 나와 따사로운 햇살을 받자마자 약속이나 한 듯 동시에 재채기를 하는데, 이것이 무려 전세계 인구 중 20%가 보유한 '아츄 증후군'의 증상이었던 것.

이에 신승호는 차태현을 향해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내며 "형님도 햇빛만 보면 재채기하세요?"라고 반가워하는가 하면, "여기 햇빛 보면 재채기하시는 분?"이라고 물으며 '아츄 증후군 파티원'을 모집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차태현과 신승호가 '아츄 증후군'으로 뜻밖에 끈끈한 형제애를 다진 가운데, '쩝쩝박사 먹승호' 신승호가 '소식좌' 차태현의 식욕을 되살리기 위한 일타강사로 변신한다. 음식 이름의 어원을 하나하나 알려주는가 하면, 맛있게 먹는 법을 살뜰하게 전수하며 차태현의 침샘을 자극하는 것.


또한 신승호는 "이게 신승호 특식이라는 거예요"라며 국물 색깔별로 각기 다른 세 종류의 라멘을 주문하더니 차슈(돼지고기 고명)만 9장을 폭풍 추가, 차태현에게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다. 신승호의 지휘에 맞춰 홀린 듯이 라멘을 흡입하던 차태현은 "이야~ 이런 라멘을 처음 먹어본다"라며 '라멘 폭주기관차'로 변신해 동생들 모두를 놀라게 한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차태현과 신승호의 든든한 형제 케미는 물론, 흥미를 자극하는 이야기거리들이 맛깔스러운 고명처럼 얹어질 '핸썸즈'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tvN '핸썸즈' 24회는 오늘(2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tv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