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류수영, 윤경호에 경고? “찾을 때까지 한국 못가”(‘류학생 어남선’)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류학생 어남선’. 사진| E채널

‘류학생 어남선’. 사진| E채널


포르투로 요리 유학을 떠난 세 남자의 첫날밤, ‘요리핑’ 윤경호가 레시피 노트를 분실한다.

24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될 티캐스트 E채널 예능프로그램 ‘류학생 어남선’에서는 포르투 대표 식재료인 바깔랴우(대구)의 요리 비법을 배운 류수영X윤경호X기현 삼형제가 숙소로 돌아가던 도중 위기에 처한다.

비명을 지른 윤경호는 “(비법이 적힌 레시피) 노트가 사라졌다”며 당황했다. 어두운 차량 안에서 한참 가방을 뒤적거리는 윤경호에게 류수영은 “(레시피 노트를) 찾을 때까지 한국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라며 비장하게 ‘귀국 불가’를 선언(?)했다. 결국 잃어버린 레시피 노트를 겨우 찾은 윤경호는 “한국 가야지...”라며 한숨을 돌렸다.

그런가 하면 차 안에서도 매일 만들어내야만 하는 ‘류학 레시피’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공부하는 삼형제의 노력도 공개된다. 윤경호는 “바깔랴우 계란국을 만들려고 한다”라며 현지 식재료를 더해 더욱 신박해진 한국식 백반요리를 제시했다.

거기에 윤경호가 제시한 곁들임 음식에 류수영은 “뭔가 (윤경호랑도) 어울린다”며 극찬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류수영X윤경호X기현이 포르투에서 완성할 첫 번째 ‘류학 레시피’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캐스트가 선보일 류수영X윤경호X기현 ‘요잘알 삼형제’의 푸드 월드 투어! 전세계 요리를 먹고, 배우고, 완성하는 ‘류학생 어남선’은 오는 5월 24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이후 넷플릭스·웨이브·티빙·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2. 2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3. 3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