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식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브랜드 리뉴얼로 창업 안정성 높여

문화뉴스
원문보기
[박선혜 기자]
한식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브랜드 리뉴얼로 창업 안정성 높여 / 사진제공=명륜진사갈비

한식 브랜드 명륜진사갈비, 브랜드 리뉴얼로 창업 안정성 높여 / 사진제공=명륜진사갈비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급변하는 외식 시장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브랜드 리뉴얼과 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유지하며, 한식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명륜진사갈비는 기존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만족도 향상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왔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트렌드에 맞춘 'NEW 버전 리뉴얼'이다. 신규 인테리어 도입을 통한 매장 환경 개선, 어린이 놀이시설 확충 등 고객 편의시설 강화, 신메뉴 개발과 기존 메뉴의 품질 향상 등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셀프바 구성을 다양화하며 주메뉴인 숯불돼지갈비 외에도 후려페퍼 스테이크, 통삼겹살, 숯불닭갈비 등을 포함한 10가지 신규 구이 메뉴를 도입하고, 떡볶이, 잡채 등 식사 메뉴까지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얼큰버섯 샤브샤브는 신선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 호응을 얻으며 방문율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은 명륜진사갈비가 단순한 유행 브랜드가 아니라,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소비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임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명륜진사갈비를 선택한 가맹점주들은 안정적인 운영 환경과 지속 가능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본사의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는 가맹점이 언제나 경쟁력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일시적인 유행에 그치지 않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적인 사업을 추구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명륜진사갈비가 주목받는 이유는 검증된 브랜드 가치와 지속 가능한 운영 구조에 있다"고 설명했다.


명륜진사갈비는 앞으로도 예비 창업자들이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대한민국 No.1 한식 프랜차이즈'로서의 위상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 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전 남친
    장영란 전 남친
  2. 2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정관장 현대모비스 역전승
  3. 3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4. 4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5. 5김소니아 안혜지 득점
    김소니아 안혜지 득점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