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8개월 만에 SNS를 통해 홈쇼핑 방송으로 복귀한 근황을 전했다.
성유리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홈쇼핑 타이틀이 담긴 홍보 영상을 올렸다. 그가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린 것은 8개월 만이다.
성유리는 지난달 30일 한 홈쇼핑 방송에서 '성유리 에디션' 방송을 진행하며 활동에 복귀했다. 그가 방송에 복귀한 것은 지난 2023년 4월 종영한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 이후 약 2년 만이다.
최근 성유리는 남편인 안성현 씨가 사기 등 혐의로 징역 4년 6개월의 실형을 받고 법정 구속됐다.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 씨는 암호화폐를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해 주겠다며 수십억 원의 불법 수수료를 챙긴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재판부는 안 씨가 현금 30억 원을 수수한 혐의는 무죄로 판단했지만 명품 시계, 레스토랑 회원권 등 금품을 받은 혐의는 유죄로 봤다.
성유리는 지난해 초 인스타그램에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30은 국민연금 못 받는다?' 분노한 이준석 영상 〉
YTN서울타워 50주년 숏폼 공모전!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