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싱어게인3' TOP3 이젤, 첫 단독 콘서트로 존재감 발휘 '어게인' 30초 만에 전석 매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MNH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MNH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젤(EJel)의 첫 단독 공연이 무대에 오르기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젤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Blossie Garden'은 지난 21일 오후 4시 티켓 오픈 직후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신인 아티스트의 공연의 이례적인 속도감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Blossie Garden'은 오는 6월 28일,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이젤이 정식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선보이는 단독 무대로, '꽃스러운 친구들이 모인 정원'이라는 의미를 담아 이젤이 직접 제목을 짓고 기획한 무대다.

이젤은 관객들과의 따뜻한 교감을 무대 위에 진정성 있게 담아냈으며, 소극장 특유의 밀도 있는 공간에서 펼쳐질 감성적인 분위기도 예고하고 있다. 무대 콘셉트부터 연출, 세트리스트까지 전반적인 구성에 이젤의 감성과 가치관이 온전히 녹아들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젤은 JTBC '싱어게인3' 에서 TOP3에 올라 이름을 알린 뒤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성과 솔직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는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아티스트 이젤이 쌓아온 음악적 여정을 가장 가까이에서 마주할 수 있는 시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한편 전석 매진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이젤의 첫 단독 콘서트 'Blossie Garden'은 오는 6월 28일 서울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열린다. 이젤은 이번 콘서트를 기점으로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