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고우림, 끝내 숨기지 못한 ♥김연아 애정…이름 아로새긴 군복 봤더니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가운데, 아내인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포착됐다.

고우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전역 소식을 전하며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의 관심과 격려 속에 어디 하나 다친 곳 없이 건강히 전역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어 “자유롭지 못해 답답하고 어려웠던 순간들도 있었지만, 그 안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민과 배움의 시간이 함께 했다”며 “그 덕분에 한층 더 성숙해진 제 자신을 기대하게 된다”고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전역을 기념하며 찍은 동료들과의 단체 사진이 담겼다. 고우림은 “오랜 시간 동생의 자리에 익숙했던 제가 맏형 노릇도 해보고 잔소리도 해보며 또 다른 책임감을 느꼈다”며 “잘 따라준 동생들, 후임들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스쳐 지나간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군 생활을 돌아봤다.

또한 팀 포레스텔라 멤버들에 대해서도 “1년 6개월 혹은 그 이상의 시간 동안 팀을 굳건히 지켜준 형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드디어 멤버 전원 군필자! 이제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고우림 SNS

사진=고우림 SNS


전역 소감문에는 아내 김연아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고우림은 끝내 아내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못했다. 전역 소감과 함께 공개한 여러 장의 게시글 속 마지막 장에 공개된 군복 오른쪽 가슴 위에는 ‘우림♥연아’라는 문구가 선명히 아로새겨져 있다.

한편, 고우림과 김연아는 2022년 10월 결혼했다. 이후 고우림은 입대해 약 1년 6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다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문소리 각집부부
    문소리 각집부부
  2. 2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3. 3삼성 디아즈 3타점
    삼성 디아즈 3타점
  4. 4홍성호 끝내기 안타
    홍성호 끝내기 안타
  5. 5김종국 정자왕
    김종국 정자왕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