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5성급 에어텔 선점형 바캉스'

이데일리 이윤화
원문보기
항공권과 숙박 한번에 준비하는 휴가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로운 여행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에어서울이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에 대비해 동남아 여행을 경제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5성급 에어텔 선점형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서울이 운항하는 동남아 전 노선(나트랑, 다낭, 보홀)에 적용된다. 5성급 호텔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되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트랑 노선 이용객은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래디슨 블루-깜란’ 리조트를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다. 공항 셔틀 버스를 비롯해 워터파크와 미니바, 프라이빗 비치, 사우나,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낭 노선에서는 ‘래디슨 레드’ 리조트를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오션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얼리체크인 서비스도 제공해 편안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홀 노선에서는 ‘더 벨뷰 리조트’를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인용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보홀~팡라오 국제공항 무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의 피로를 덜어준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하계 시즌 내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