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은우와 ♥사랑·이별 다한다…6월 18일 첫 VR 콘서트 개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VR 콘서트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차은우의 첫 단독 VR 콘서트 '메모리즈(MEMORIES)'가 오는 6월 18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관객들이 차은우가 펼쳐내는 로맨스의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직접 완성해 가는 새로운 형태의 VR 콘서트다. 단순히 공연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추억의 물건, 사진, 장소 등을 선택해 스토리의 전개와 결말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랙티브한 여정이 담긴다. 차은우의 무대와 실물을 눈앞에서 마주한 듯한 생생한 몰입감 또한 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전한다.

특히 같은 곡이라도 관객의 선택에 따라 차은우의 완전히 다른 비주얼과 감정선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관전 포인트다. 이에 콘서트 티저 영상 및 포스터에도 "너의 선택에 맡길게, 우리의 엔딩"이라는 문구와 함께 차은우만의 영화 같은 감성과 신비로운 눈빛이 담겨 다양한 변화의 가능성을 암시했다. 차은우는 설렘, 사랑, 이별, 기억이라는 감정의 서사를 담은 한 편의 로맨스 판타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VR 콘서트는 6월부터 9월까지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미국·중국·대만·멕시코·베트남·싱가포르·홍콩·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와 북남미 총 21개 도시에서 순차 개봉한다. 차은우는 색다른 형식의 VR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차은우 VR 콘서트 : 메모리즈'는 오는 30일 1차 예매를 오픈하며, 6월 18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CGV 연남에서 개봉된다.

사진=AMAZE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르 결혼식 해명
    미르 결혼식 해명
  2. 2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3. 3KBS 연기대상 후보
    KBS 연기대상 후보
  4. 4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5. 5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