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전세금 20억" 이정진, 수익 無? 투자금만 10억!('신랑수업')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무속인 정호근이 이정진과 김일우의 결혼을 점지한 가운데, 이정진의 화보 같은 일상이 그려졌다.

21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첫 등장한 이정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비 오는 날 쓰리 피스 수트를 입고 장우산을 든 채 우아하게 순댓국을 먹는 그의 모습은 한 폭의 화보 같았다.


이정진은 그렇게 차려 입고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갔다. 커플 매니저는 “정진님 이야기를 듣고, 커리어와 외모에 걸맞은 상대를 찾아보겠다”라며 자신만만해 했다.

이정진은 “말을 못 되게 하면 헤어졌다. 배우여서 그런지, 말을 예쁘게 하는 데 꽂히는 것 같다. 같은 말을 해도 공손하게 하는 걸 좋아한다”라며 자신의 취향을 밝혔다. 170cm 이상의 키의 여성을 원하는 이정진은 “어린 여자를 찾는 게 아니라, 아이가 갖고 싶어서 그런 거다”, “외적으로는 키 큰 사람이 좋다. 마른 사람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가 원하는 바는 나름 분명했던 것이다. 커플 매니저는 “이정진은 매칭에 돈을 좀 쓰셔야 한다. 조건이 비슷한 사람은 오히려 저렴하게 잘 진행된다"라며 현실적으로 조언했다.


이정진은 자신의 자산도 밝혔다. 이정진은 “건대입구에서 전세로 살고 있다. 전세금은 한 20억 원 정도 된다”, “현금은 2~3억 원 정도 보유하고 있다”, “주식은 5억 원, 물론 손해 본 것도 4억 원이 넘는다”, “10억 원은 비상장 회사에 투자 중이다”라고 말했다.


분산투자에 나름 일가견이 있는 그는 “비상장 회사를 소개 받아서 투자를 한 게 아니라, 10년 전부터 봐 온 회사였다. 직원이 몇십 명 있는 회사여서, 미래 가치에 투자를 했다”라며 고심 끝에 투자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정진은 무속인이 된 정호근을 찾았다. 이정진은 “선배님께서 신내림 받으시고 방송에서 봤거든요. 나중에 뵀으면 했다. 저희 어머니는 궁금해하셨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정호근은 “최근에 만난 인연이 있지 않았어? 그 사람하고 잘 안 되지 않았어?”라며 콕 집었다. 정호근은 “여자 쪽에서 서운함이 많은 거 같다. 왜냐하면 이정진 본인 성격이 섬세하니까, 표정이 확 바뀌고, 그렇지 않았냐”라고 말했다.

이에 이정진은 “애절한 사랑을 하거나 그러면 모르겠는데”라며 시침을 뚝 뗐지만, 정호근은 “애절한 사랑일걸? 본인만 그렇지 않은 거지”라며 짓궂게 놀렸다.


이어 정호근은 “내가 보기에는 가을에 여러모로 좋은 일이 많겠네? 장가도 갈 거고”, “올가을부터 모든 것이 꽃처럼 피어난다. 행복을 다시 품는 그런 운이 오고 있어요”라고 말해 이정진을 웃게 만들었다. 그는 “운은 오는데, 내가 보기에는 문서 운이 강력히 들어 온다. 문서라는 건 휘두를 수 있는 거다. 합격, 승진, 인간 문서, 결혼할 수 있는 여자, 이것도 되는 거다”라며 쐐기를 박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