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일동후디스 제공 |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단백질 보충제 부문 대상을 받았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질을 비롯해 7가지 단백질과 10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산양유 단백질과 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맞췄다.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와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오틴,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도 더했다.
지난해에는 산양초유를 함유한 완성형 산양유 단백질 포뮬러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면역케어’와 고소한 맛을 더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고소한맛’을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하이뮨은 출시 첫 해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이듬해에는 누적 매출액 1300억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 1위에 안착했다. 지난해에는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5000억원을 돌파하며 1위 자리를 굳혔다.
변지희 기자(zhe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