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쿨 이재훈, 7월 '더 이재훈' 앙코르 콘서트…9년만의 전국투어 피날레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쿨 출신 이재훈이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이재훈은 오는 7월5일 오후 5시 서울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앙코르 위드 이재훈'을 개최한다. 3월부터 시작한 전국투어 '더 이재훈'(THE 이재훈)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앙크로 공연이다.

이번 전국투어는 대구와 부산 대전 서울 창원 전주 춘천 고양 용인 수원 천안 광주 안산 등 총 13개 도시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2016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9년 만이며,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해 회차를 추가했다.

이번 투어는 이재훈의 데뷔 31주년을 총망라한 공연이다. '애상' '아로하' '슬퍼지려 하기 전에' 등 쿨 히트곡부터 '사랑합니다' '안녕들 한가요?' 등 솔로곡까지 라이브로 선보여 음악팬들을 추억에 잠기게 했다. 이재훈은 보컬리스트로서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줬고, 팬들과 함께 한 발자취도 돌아봤다.

이재훈은 "팬들의 성화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한 번이라도 '앙코르'라고 외친 분들은 다시 모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재훈은 1994년 쿨 1집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해변의 여인' '운명' '올포유' 등은 지금도 사랑 받고 있다. 2007년 첫 솔로 정규 1집 '퍼스트 앨범'을 시작으로 팀과 솔로를 오가며 활동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