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랑수업' 이정진 "비혼주의자 아냐"…키 184cm+전세금 20억·현금 3억 완벽남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채널A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이정진이 결혼정보회사를 찾아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2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는 이정진이 출연했다.

이날 이정진은 결혼 생각을 묻는 질문에 "저는 비혼주의자인 적은 없다"며 "저는 꾸준히 노력을 한다고 하는데 상대방들한테는 수준이 안 됐나 보다. 저 혼자만 우물 안 개구리라는 생각"이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김일우, 장우혁) 둘보다 낫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정진이 결혼정보회사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한 달, 한 해가 갈수록 데드라인이구나. 위기감에 휩싸이는 입장이다"라며 "제가 연애할 목적으로 여기 왔으면 안 왔을 거다. 제 여자친구를 찾는 게 아니라 제 배우자와 아이 엄마가 될 사람을 찾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좀 더 신중하고 생각해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플 매니저는 "지금 정진 님 나이를 고령자라고 할 수는 없다. 30대 싱글, 40대 싱글인 남성들이 많다. 초혼도 많은 추세"라며 "걱정 많이 안 하셔도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이정진은 "연예계 지인들 보면 이미 제 나이 또래에 두 번 가서 잘 사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남들 두 번 가는데 넌 한 번도 못 가니' 이렇게 이야기할까 봐. 어떤 분한테는 쉬운데 저한테는 (어렵다)"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정진이 "1978년생"이라고 하자, 커플 매니저는 "세상에. 확실히 관리를 잘 하셔서 그렇게는 안 보인다"고 감탄했다. 최근 교제를 묻자, 이정진은 "한 2년 됐다"며 "(일반인인지, 연예인인지) 그걸 말해야 되냐"고 답했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말을 못 되게 하는 거다. 같은 말이라도 과하게 하시는 분들이 있다"며 "배우라서 그런지 말에 꽂히는 편이다. 친한 친구들과 식사를 하러 가서도 '맥주 두 개' 하는 것보다 '맥주 두 개 주세요' 하는 게 나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정진의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한 관계로 고졸, 키는 184cm, 취미는 골프였다. 또한 사진작가로 활동하며 JYP NATION 공연을 찍으며 유명해졌다고. 이정진은 "트와이스 쯔위와는 단독 화보를 찍었고, 패션 잡지사와 싱가포르에서 김소연 씨 화보도 찍어줬다"고 설명했다.

수익에 대해서는 "올해는 거의 없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정진은 "작년에는 대만 드라마를 해서 5억 정도"라고 밝혔다. 또한 전세금은 20억, 현금 2~3억, 주식은 5억이 있다며 자산 규모를 공개했다. 이어 "사기당한 것, 회사하다 날린 건 10억 넘게 없어진 것 같다. 15억 정도는 비상장 회사에 넣어놓은 거다"라며 "비상장이라고 하니까 누가 소개해 준 줄 알더라. 그 회사를 10년 전부터 봤다. 직원 7명일 때부터 봤는데 지금 직원이 140명이 됐다. 제대로 하고 있는 회사다"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2. 2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예금 금리 인상
    예금 금리 인상
  5. 5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