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6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고우림, 전역 소감 속 김연아 사랑⋯'우림♥연아' 새겨진 군복 '눈길'

이투데이
원문보기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고우림(30)이 민간인 복귀 소감을 전했다.

21일 고우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역! 돌아온 민간인 고우림 인사드린다”라며 전역 소감을 밝혔다.

고우림은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의 관심과 격려 속에 어디 하나 다친 곳 없이 건강히 전역했다”라며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25년 5월이 지나고 보니 훌쩍 제 앞에 와준 것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자유롭지 못해 답답하기도 어렵기도 했던 순간들이 있었지만 그 과정 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저만의 고민과 배움의 시간이 함께 했던 것 같다”라며 “그 덕분에 한층 더 성숙해졌을 앞으로의 저를 기대해보게 된다”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고우림은 군 생활을 함께한 선임과 후임들을 떠올리며 “진심으로 고맙고 스쳐 지나갔던 모든 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1년 6개월 혹은 그 이상의 시간 동안 팀을 굳건히 지켜준 우리 멤버형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드디어 멤버 모두 군필자!”라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고우림은 “저는 이제 다시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준비에 돌입해보겠다”라며 “더 깊이 있어진 모습으로 다시금 인사드리겠다”라고 앞으로를 약속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우림과 그의 군대 동료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고우림의 군복도 공개됐는데, ‘우림♥연아’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우림은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7년 JTBC ‘팬턴싱어2’를 통해 포레스텔라를 결성해 활동 중이다.


또한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35)와 3년 교제 끝에 2022년 10월 결혼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후 결혼 1년 만인 2023년 11월 육군에 입대해 국군 군악대 성악대대에서 복무하다가 지난 19일 제대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