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현호, ‘부부의 날’ 맞아 명품 안경 선물..♥은가은, 웃음꽃 활짝 “좋다!”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트로트 가수 은가은이 부부의 날을 맞아 박현호와 데이트를 즐긴 일상을 공개했다.

21일 은가은은 자신의 계정에 “‘오늘 부부의 날이래!!’ 했더니 평소 사고싶었던 안경 사주는 이쁜이. 부부의 날 좋다!! 나 웃음소리 웨저뤱 내 개그맨 (박현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차 안에서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두 사람은 쇼핑을 하고 맛있는 밥을 먹으며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박현호는 ‘부부의 날’을 맞아 아내 은가은이 평소 갖고 싶어했던 명품 브랜드 M사 안경을 선물하는 등 플렉스를 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만족한 은가은은 안경 착용샷을 뽐내며 “부부의 날 좋다”라고 외쳤다.

이에 박현호는 “니가..웃으면…난 괜찮아”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은가은과 박현호는 지난해 8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 이후 채널A ‘신랑수업’에 동반 출연하면서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지난 4월 12일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은가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