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상위 1% 시크릿 중개영업' 27일 개강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원문보기


28년차 부동산 컨설턴트 노창희 교수 직강
실무 중심 고소득 영업 전략 공개

노창희 교수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노량진학원에서 중개영업 특강을 하고 있다./에듀윌

노창희 교수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노량진학원에서 중개영업 특강을 하고 있다./에듀윌



아시아투데이 박진숙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27일 자사 부동산아카데미 학원에서 중개영업 실전 노하우를 다루는 '상위 1% 시크릿 중개영업' 강의를 개강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28년 경력의 상업용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노창희 교수가 직접 맡는다. 노 교수는 포스코와이드와 이알에이코리아를 거쳐 현재 메이트플러스 부동산중개 대표로 재직 중이며, '연봉 10억 공인중개사의 영업 비밀'·'공인중개사 창업·취업 완벽 가이드북' 등 실전 영업 노하우를 다룬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다.

노 교수는 이번 8주 과정에서 고객과 부동산 물건 확보 전략, 홍보물 제작 및 광고채널 운영 노하우, 전속 제안서·계약서 작성, 협상 스킬 등 중개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전형 커리큘럼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과제를 통한 심화 학습과 화상 회의를 활용한 실무 훈련, 교수와의 실시간 질의응답 단톡방 운영 등 밀착형 피드백이 제공된다.

강의를 80%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1년간 복습 가능한 온라인 강의 영상이 제공된다.

노창희 교수는 "중개업을 오래 했다고 해서 모두가 잘하는 건 아니다"며 "실제로 발로 뛰며 고객을 찾아다니는 능동적인 영업 마인드가 고소득 중개사로 가는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과정을 통해 짧은 시간 안에 경쟁력 있는 중개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딴 이후 실전 경험 부족으로 창업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실무 교육을 찾는 사례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노 교수의 강의는 실전 노하우와 영업 전략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중개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