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김다예♥' 박수홍, '폭풍성장' 7개월 딸 육아 중 "아쉽다"...무슨 일?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폭풍성장 중인 7개월 딸에 "빨리 크는 게 아쉽다"고 전했다.

박수홍은 21일 "신생아 재이. 예전 영상을 보니 한편으론 빨리 크는 게 아쉽다"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신생아 시절 재이 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빠 품에 폭 안겨 있는 재이 양. 이때 엄마 김다예는 재이 양을 향해 "맛있게 먹었냐"고 물었고, 딸은 엄마의 말을 알아들었다는 듯 얼굴에 힘을 준 채 양 팔을 움직였다. 사랑스러움 그 자체였다.

딸의 귀여움 가득한 모습을 눈 앞에서 직관한 아빠 박수홍은 정신을 차리지 못한 채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엄마 또한 환한 미소와 함께 딸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등 소소한 일상에서 함께하는 가족의 행복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현재 7개월로 폭풍성장 중인 재이 양. 이에 아빠는 딸의 신생아 시절을 보며 당시 추억에 빠진 뒤 "한편으론 빨리 크는 게 아쉽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현재 부부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