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미야오, '드랍탑'으로 이어갈 '흥행질주'

JTBC
원문보기

미야오(MEOVV)가 신곡 '드랍탑(DROP TOP)'으로 질주를 이어간다.

미야오는 지난 4월 28일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의 더블 타이틀 '핸즈업(HANDS UP)'을 선공개,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열어젖혔다.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 '핸즈업(HANDS UP)'은 선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독특한 영상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핸즈업(HANDS UP)'은 퍼포먼스와 음악 방송 무대가 공개된 후 음원 차트에서 뚜렷한 우상향 곡선을 그려왔다.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 100' 차트와 일간 차트에 진입해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였으며,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미야오에게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안겼다. 실제 무대처럼 안무를 소화하며 라이브 실력을 자랑한 앙코르 영상은 연일 화제에 올랐다.

이렇듯 미야오는 음악와 퍼포먼스의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고품격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챌린지 열풍까지 이끈 '핸즈업(HANDS UP)'의 음악 방송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서, 첫 EP의 더블 타이틀 '드랍탑(DROP TOP)' 무대에도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난 12일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의 발매와 더불어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 '드랍탑(DROP TOP)'은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냈으며, 차분한 무드로 시작해 경쾌하게 뻗어나가는 락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의 곡이다.


발매 당일 개최된 쇼케이스에서 '드랍탑(DROP TOP)' 무대가 첫 공개된 후, 희망적인 가사와 인상적이고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슈퍼팝 2025 코리아'에서는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수많은 리스너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지금껏 미야오가 보여줬던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른, 경쾌하면서도 서정적인 음악의 탄생에 글로벌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미야오는 '드랍탑(DROP TOP)'으로 음악 방송 출연과 챌린지 소화, 대학 축제 출연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선공개만으로도 놀라운 비상을 보여준 미야오의 본격적인 컴백 활동이 기다려진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더블랙레이블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