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션 임파서블8' 개봉 5일만에 100만 돌파..능숙한 한국어 '감사 인사'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톰 크루즈 주연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개봉 5일째인 5월 21일(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개봉 5일째인 5월 21일(수)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최고 관객수를 기록 중인 영화 '야당'의 8일째 100만 돌파보다 빠른 것으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강력한 흥행 돌풍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로 사랑받은 ‘벤지 던’ 역의 사이먼 페그와 ‘테오 드가’ 역의 그렉 타잔 데이비스가 전하는 10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개봉 전 내한을 통해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사이먼 페그는 “안녕하세요”라는 능숙한 한국어 인사와 함께 “보내주신 모든 사랑 감사드려요”라며 관객들의 성원에 따뜻하게 화답했다.

빠른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극장에서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극강의 스케일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감사 인사 영상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