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수지, 잠적 3개월만 '대치맘' 컴백.."연락 피한 이유는"('핫이슈지')[종합]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3개월 만에 ‘대치 맘’ 패러디로 돌아왔다.

이수지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 ‘엄마라는 이름으로’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Jamie맘 이소담 씨의 특별한 생일파티 오디션’이란 제목으로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제작진은 이수지에게 “거의 세 달 만이다. 연락을 너무 안 받으셔서”라고 근황을 물었다. 이수지는 “PD님 너무 오랜만이다. 세 달 만이다”라면서 반갑게 인사했다.

이어 이수지는 오랜만에 제이미맘으로 돌아오게 된 이유에 대해서 “제이미가 4세잖아요. ‘미운 4세다’ 이런 말씀 많이 하시는데 정말 리얼로 유춘기가 와서 제이미 팔로우하느라 정신이 없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수지는 ‘제이미맘’ 특유의 패션도 소개했다. 이수지는 “따뜻해지만을 기다렸다. 더워지면 제 최애 패션이 있어서 너무 입고 싶었다. 교복처럼 매일 이렇게 입는다”라고 말했다.

이수지가 제이미맘 캐릭터로 돌아온 것은 약 3개월 만이다. 제이미맘 캐릭터로 분한 이수지는 앞서 지난 2월 대치 맘 패러디 영상으로 화제와 논란을 동시에 얻은 바 있다.


자식 교육에 열성적인 ‘대치 맘’을 패러디하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지만, 배우 한가인을 저격했다는 의혹으로 몸살을 앓기도 했던 상황이다. 이수지에 앞서 한가인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자녀의 학원 라이딩 일상을 공개했었기 때문.

논란이 한창 뜨거웠을 당시에도 이수지는 제이미맘 2탄을 공개하는 등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후 긴 공백을 가지면서 논란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당시 이와 관련해 이수지 측은 OSEN에 “회사나 매니저 쪽으로 연락을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히며 조심스러워했다.


일단 이수지와 ‘핫이슈지’ 측은 이전의 논란을 의식한 듯 영상 초반에 “이 영상은 사실과 다르게 코미디로 각색한 내용입니다”라는 안내문을 넣으며 확대 해석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세 달 만에 돌아온 이수지의 ‘대치 맘’ 패러디가 또 논란으로 이어질 지, 풍자로 받아들여질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핫이슈지’ 영상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