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학폭 자숙' 지수, 톱 스타급 인기 증명하더니…'유유자적' 여름 휴가 만끽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과거 학폭 논란으로 자숙에 들어간 후 필리핀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지수가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지수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지수는 구명조끼를 착용한 채 보트에 탑승, 바다를 시원하게 가로지르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특히 국내를 떠나 여유로운 삶을 만끽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앞서 지수는 지난해 12월, 필리핀 비콜 지방의 도시 타바코를 방문한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영상에는 초반부터 지수를 반기는 환호성이 터졌고, 그를 둘러싼 경호원들까지 있었다. 또 지수가 무대 위·아래를 오가며 노래와 팬서비스까지 펼치자 팬들의 환호성은 더욱 커졌다.

한편 지수는 왕성한 활동을 하던 중 2021년 3월, 학폭 논란이 불거져 연기 생활에 제동이 걸렸던 배우다. 당시 소속사였던 키이스트와도 계약을 종료하고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지수로드'를 통해 "지난 4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면서 "군대도 다녀왔고, 저한테 있었던 안 좋은 이슈들을 얘기했던 친구들과 오해도 풀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단편영화도 만들어 보고 싶고 이렇게 유튜브 촬영도 하나의 재미있는 일"이라며 "쉬는 동안 영어 공부를 많이 했다. 글로벌 작품을 해보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영어로 할 수 있는 영어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고 말해 이목을 끈 바 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2. 2윤석열 체포 방해
    윤석열 체포 방해
  3. 3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4. 4뉴진스 다니엘 가족
    뉴진스 다니엘 가족
  5. 5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