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트페어링' 이상윤, 럽스타 의혹에 "허위사실…법적 대응 고려"[전문]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하트페어링'에 출연자 이상윤이 럽스타그램 의혹이 제기되자 입장을 밝혔다.

이상윤은 21일 개인 계정에 "현재 확산되고 있는 루머로 인해 불편함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루머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근거 없는 허위 내용임을 분명히 밝힌다. 언급되고 있는 분과 저는 페어링하우스 입주 기간은 물론, 현재까지도 연인 관계였던 적이 없다"라며 "저뿐만 아니라 타인이 연관되어 있는 사안인 만큼,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또한 그는 "향후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고려하고 있다"라고 경고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상윤이 한 여성과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며 교제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이상윤은 현재 '하트페어링'이 방송 중인만큼 루머에 대해 빠르게 해명하며 논란을 일단락시킨 것으로 보인다.

이상윤은 '하트페어링'에서 메기남으로 등장해 이제연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트페어링'은 결혼하고 싶은 청춘들의 낭만과 현타 충만한 혼전 연애일기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다음은 이상윤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상윤입니다.

현재 확산되고 있는 루머로 인해 불편함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그러나 해당 루머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근거 없는 허위 내용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언급되고 있는 분과 저는 페어링하우스 입주 기간은 물론, 현재까지도 연인 관계였던 적이 없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타인이 연관되어 있는 사안인 만큼,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향후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