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정원만 80평'... 김남주, 삼성동 전원 주택 최초 공개

한국일보
원문보기
배우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와의 보금자리인 도심 속 럭셔리 전원 주택을 공개한다. (주)102 제공

배우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와의 보금자리인 도심 속 럭셔리 전원 주택을 공개한다. (주)102 제공


배우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와의 보금자리인 도심 속 럭셔리 전원 주택을 공개한다.

김남주는 오는 22일 SBS LIFE를 통해 첫 방송되는 '안목의 여왕'에서 자신의 감각이 가득 담긴 집과 애정템들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던 김남주 김승우 부부의 전원 주택이 최초로 공개된다. 김남주는 부부의 20년 결혼 역사가 담긴 삼성동 집을 공개하며 80평 정원과 100년 된 분수, 남편 김승우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이태리 맞춤 제작 대문, 박술녀 디자이너가 만들어 준 딸의 한복과 아들이 직접 그린 작품까지 입이 떡 벌어지는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특히 80평에 달하는 정원에서는 김남주의 최애 나무인 홍겹벚나무와 그가 직접 가꾸고 있다는 텃밭까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31년 만 예능 첫 도전 나선 김남주... "있는 그대로의 모습 보여줄 것"


김남주는 데뷔 이래 초기작 '도시남녀' '모델' 부터 '그여자네 집'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미스티' 영화 '그놈 목소리' 등 30여년간 꾸준히 히트작을 내며 롱런해왔다. 2000년대 초에는 원조 한류스타로 베트남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하지만 그의 예능 도전은 쉽게 이루어지지 않았다. 극나 "말주변이 없다"라며 예능 출연을 고사해왔던 김남주는 '안목의 여왕'을 통해 데뷔 31년 만에 첫 예능 도전에 나서게 됐다.


김남주는 프로그램 공개 전 인터뷰를 통해 "밤잠을 설칠 정도로 설레고 겁도 나지만 무엇보다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하고 싶다"라며 "있는 그대로의 김남주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인간 김남주'의 사람 냄새 나는 모습을 예고한 그의 예능 첫 도전은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안목의 여왕'은 오는 2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에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