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최정원·신영숙→루나, 뮤지컬 '맘마미아!' 출연…7월 개막

더팩트
원문보기

7월 26일부터 LG아트센터서 공연

뮤지컬 '맘마미아!'가 오는 7월 26일 LG아트센터 서울-LG SIGNATURE 홀에서 개막한다. /신시컴퍼니

뮤지컬 '맘마미아!'가 오는 7월 26일 LG아트센터 서울-LG SIGNATURE 홀에서 개막한다. /신시컴퍼니


[더팩트|박지윤 기자] 스테디셀러 뮤지컬 '맘마미아!'가 올여름 관객들과 만난다.

제작사 신시컴퍼니는 21일 뮤지컬 '맘마미아!'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정원 신영숙 최태이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김경선 장현성 이현우 민영기 김진수 송일국 등 지난 시즌에 활약했던 배우들과 함께 2019년 시즌에 이름을 올렸던 루나가 6년 만에 소피 역으로 돌아와 반가움을 안긴다.

'맘마미아!'는 엄마 도나의 우정과 사랑, 도나의 딸 소피가 겪는 사랑과 성장 그리고 엄마와 딸의 사랑과 가슴먹먹한 이야기를 아바의 음악과 함께 엮어 나가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작품은 'Dancing Queen(댄싱 퀸)' 'Chiquitita(치키타타)' 'Honey, Honey(허니, 허니)' 등 제목만 들어도 모두가 알고 있는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대표 히트곡 22곡과 잔잔한 물결이 넘실대는 듯한 아름다운 그리스 섬을 연상시키는 심플하고 세련된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계획이다.

1999년 4월 6일 런던 프랑스 에드워드 극장에서 초연한 '맘마미아!'는 2001년부터 2015년까지 5773회 공연을 기록하며 브로드웨이 역사상 9번째 장기 공연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또한 전 세계 450개 도시, 50개의 프로덕션에서 16개의 언어로 공연되며 꾸준히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다.

이 가운데 2004년 1월 17일 한국 프로덕션 초연 무대를 올린 '맘마미아!'는 21년간 서울 부산 대구 등 33개 지역에서 공연하며 누적 관객 수 230만 명을 돌파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2019년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한국 공연계에 한 획을 그었던 '맘마미아!'는 새롭게 마곡에 자리 잡은 LG아트센터 서울로 무대를 옮겨 다시 한번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시컴퍼니 박명성 프로듀서는 "이 작품이 주는 행복은 결코 작지 않다. 수많은 관객이 웃고 울며 돌아가는 걸 볼 때마다 공연이 주는 진짜 힘이 무엇인지 다시 확인하게 됐다"며 "2025년에도 다시 한번 이 익숙한 이야기를 새롭게 꺼내는 이유는 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을 가치들을 믿기 때문"이라고 21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맘마미아!'는 LG아트센터 서울-LG SIGNATURE 홀에서 7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공연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