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7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루나, 6년만 '맘마미아!' 컴백..."단순 재회 이상, 새로운 출발점"

MHN스포츠 장민수 기자
원문보기

(MHN 장민수 기자) 뮤지컬 '맘마미아!'가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다시 돌아온다.

'맘마미아!'는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대표 히트곡 22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이다. 결혼을 앞둔 소피가 엄마 도나의 옛 연인 3명을 결혼식에 초대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그려낸다.

1999년 4월 6일 런던 프린스 에드워드 극장에서 초연한 후 올해로 26주년을 맞았다. 전 세계 450개 도시, 50개의 프로덕션에서 16개의 언어로 공연되며 7000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세계적 히트작이다.


국내에서는 2004년 초연 이후 21년간 서울, 부산, 대구 등 33개 지역에서 공연하며 누적 관객 수 2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시즌 출연했던 도나 역은 최정원, 신영숙, 소피 역은 최태이, 타냐 역 홍지민, 김영주, 로지 역 박준면, 김경선, 샘 역 김정민, 장현성, 해리 역 이현우, 민영기, 빌 역 김진수, 송일국 등이 다시 합류했다.


여기에 소피 역 루나가 2019년 이후 6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그는 "존경하는 선배들과 함께 다시 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고, 이 시간을 통해 더 많은 걸 배우고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단순히 사랑스러운 딸이 아닌, 엄마의 삶을 이해하고 스스로 성장해가는 사람으로서의 소피를 보여드리고 싶다. 그래서 이번 공연은 저에게 단순한 재회 이상의, 새로운 출발점 같은 시간이 될 것 같다"며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맘마미아!'는 오는 7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신시컴퍼니,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오현규 핑크 감독 경질
    오현규 핑크 감독 경질
  3. 3머스크 조만장자 등극
    머스크 조만장자 등극
  4. 4셰플러 PGA 올해의 선수
    셰플러 PGA 올해의 선수
  5. 5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홍윤화 김민기 오뎅바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