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지난해 7월 31일 ‘롤 업’이후 10개월 만의 컴백작이자 세번째 싱글이다.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잇 핫’은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강렬한 에너지의 곡으로 멈출 수 없는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는 노래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걸크러시 끝판왕이었던 지난 음반 타이틀곡 ‘롤 업’의 리믹스 버전 ‘롤 업 리믹스’가 수록됐다. 블랙스완 멤버들의 스웨그 가득한 모습이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에 오롯이 담겼다.
세계적 음악프로듀서 롭 그리말디는 “지난 앨범 활동시 멤버들의 성실한 활동을 지켜보고 감명을 받아 선물의 의미로 리믹스 버전을 선사한 것”이라고 밝혔다.
롭 그리말디는 그래미상 노미네이트 및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로 방탄소년단 '버터'와 다수의 유명 곡들을 프로듀싱한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소속사 디알뮤직은 21일 음원과 동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해 “작년 여름 두바이 워터밤 콘서트를 하면서 마침 준비중이었던 신곡 ‘아이 라이크 잇 핫’과 두바이 현지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렸다. 이에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의 전문 뮤직비디오 제작팀에 급히 도움을 청해 영상 촬영 작업을 했다. 두바이 도시와 아라비아 사막의 아름답고 생생한 경관으로 눈과 귀가 시원한 역대급 아트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면서 “전체 안무는 블랙스완 네 멤버들이 직접 맡아 더욱 특별하다”고 강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블랙스완은 음원 발매 하루전 20일 SNS에 전격 티저를 공개했다. 레전드 보컬그룹 보이즈투맨 멤버 숀 스톡맨이 블랙스완 신곡 SNS에 팔로하고 '핫'을 의미하는 응원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남겨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