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블랙스완, 첫 서머송 21일 발표…두바이·아라비아 사막 배경 역대급 아트 뮤비 탄생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4인조 글로벌 K팝 걸그룹 블랙스완이 21일 오후 6시 첫 서머송 '아이 라이크 잇 핫'(I Like It Hot) 음원을 공개한다.

이는 지난해 7월 31일 ‘롤 업’이후 10개월 만의 컴백작이자 세번째 싱글이다.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잇 핫’은 중독성 있는 비트와 강렬한 에너지의 곡으로 멈출 수 없는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는 노래다.

또한 이번 싱글에는 걸크러시 끝판왕이었던 지난 음반 타이틀곡 ‘롤 업’의 리믹스 버전 ‘롤 업 리믹스’가 수록됐다. 블랙스완 멤버들의 스웨그 가득한 모습이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에 오롯이 담겼다.

세계적 음악프로듀서 롭 그리말디는 “지난 앨범 활동시 멤버들의 성실한 활동을 지켜보고 감명을 받아 선물의 의미로 리믹스 버전을 선사한 것”이라고 밝혔다.

롭 그리말디는 그래미상 노미네이트 및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로 방탄소년단 '버터'와 다수의 유명 곡들을 프로듀싱한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소속사 디알뮤직은 21일 음원과 동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해 “작년 여름 두바이 워터밤 콘서트를 하면서 마침 준비중이었던 신곡 ‘아이 라이크 잇 핫’과 두바이 현지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렸다. 이에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의 전문 뮤직비디오 제작팀에 급히 도움을 청해 영상 촬영 작업을 했다. 두바이 도시와 아라비아 사막의 아름답고 생생한 경관으로 눈과 귀가 시원한 역대급 아트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면서 “전체 안무는 블랙스완 네 멤버들이 직접 맡아 더욱 특별하다”고 강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블랙스완은 음원 발매 하루전 20일 SNS에 전격 티저를 공개했다. 레전드 보컬그룹 보이즈투맨 멤버 숀 스톡맨이 블랙스완 신곡 SNS에 팔로하고 '핫'을 의미하는 응원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남겨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