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상민 "아내에 전세사기 당한 것도 고백"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이상민, 아내와 러브스토리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아내에 전세 사기를 당한 것을 고백했다고 털어놨다.


2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예비신부에 대해 “사업적으로 중요한 미팅이 있었다. 만났던 사람 중에 한 명이었다. 소개 받고 연락처도 받았다”며 “그러다 지난해 연말에 연락처를 보다가 그 사람의 연락처를 보고 생각이 나서 문자를 보내봤다. 그런데 답이 바로 왔다”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연인으로 발전하며 ‘모’ 아니면 ‘도’였다고. 그는 “만나고 밥도 먹어봤고 그래서 ‘나 진짜 열심히 살고 있다. 빚도 다 갚았다’고 했다. 전세 사기 피해 당했다는 얘기도 했다. 결혼 전제가 아니면 더 깊어지긴 힘들 것 같다고 하니 며칠 생각해보겠다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는 “그러더니 며칠 뒤 내 고민을 들어주고 함께 해결하는 게 즐거웠다고 하더라. 이런 얘기만 나눠도 행복하고 힘이 될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아내에 대해 “하늘이 준 선물 같다. 엄마한테 갔다왔다. ‘어머니 저 상민이 오빠랑 결혼할 거예요’라고 하더라. ‘어머님이 상민 오빠에게 복 많이 주셔서 아이도 갖게 해주시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하더라”며 “인사드리고 오는 길에 ‘너인 것 같다. 아무래도. 너만 허락한다면 평생에 할 수 있는 것을 다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