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영상] 짧은 치마 여성들 '패싸움'…태국 유흥가에서 무슨 일?

머니투데이 채태병기자
원문보기
태국 파타야 유흥가 여성들이 집단 난투극을 벌이는 영상이 SNS(소셜미디어)에서 확산하고 있다. 패싸움 원인은 외국인 손님 유치 경쟁 과열이었다.

태국 매체 파타야메일 등은 지난 17일(현지시간) "한밤중 파타야 유흥가 여성들이 집단 난투극을 벌이는 영상이 온라인에 확산했다"고 전했다.

관련 영상을 보면 어두운 길거리에서 노출 있는 의상을 착용한 여성들이 집단으로 싸움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서로를 때리거나 머리카락을 붙잡는 등 모습을 보였다.

보도에 따르면 집단 난투극은 지난 14일 새벽 5시쯤 발생했다. 태국인 여성 6명이 싸움에 가담한 것으로 파악됐다. 현지 경찰은 이들을 연행해 간 뒤 조사했다.

경찰 조사에서 여성들은 "외국인 남성 손님 유치 경쟁 중 갈등이 시작됐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사건 당시 여성들이 술에 취해 있었고 이 때문에 싸움이 격화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싸움을 벌인 양측은 합의에 실패해 서로에게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했다. 매체는 "파타야 밤 문화 민낯을 보여주는 사건"이라며 "공식적으로 인정받지 못하는 성(性) 산업 실체를 드러냈다"고 비판했다.

태국 파타야 유흥가 여성들이 집단 난투극을 벌이는 영상이 SNS(소셜미디어)에 공유돼 화제다. 패싸움의 원인은 외국인 손님 유치 경쟁 과열로 조사됐다. /사진=SNS 캡처

태국 파타야 유흥가 여성들이 집단 난투극을 벌이는 영상이 SNS(소셜미디어)에 공유돼 화제다. 패싸움의 원인은 외국인 손님 유치 경쟁 과열로 조사됐다. /사진=SNS 캡처



채태병 기자 ctb@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