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결혼 전제 아니면 못 만나”…이상민, ♥아내에 무릎 꿇은 이유(‘돌싱포맨’)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이상민이 “하늘이 내린 선물” 같은 아내와의 로맨스를 털어놨다.

2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지난 4월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된 이상민이 출연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부터 10월 스몰 웨딩까지의 과정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상민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작년 중요한 미팅에서 만난 사람이었다”며 “연말에 문득 이름이 생각나 문자를 보냈고, 대화를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어졌다”고 회상했다. 그는 연애 초기부터 “결혼 전제가 아니면 힘들 것 같다”며 진심을 전했고, 이에 아내는 “오빠와의 대화가 행복했다”는 말로 마음을 열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상민은 “어머니가 계신 추모공원에 함께 간 자리에서 아내가 먼저 ‘저 상민이 오빠랑 결혼할 거예요’라고 말했다”며 “집에 오는 길에 ‘너만 허락한다면 평생 다 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결혼식은 생략했지만, 그는 “종민이 결혼식 가서 아내가 모든 사람에게 축하받는 걸 부러워하는 걸 보니 너무 미안했다”며 “10월 중으로 장모님과 처가 식구들을 위한 스몰 웨딩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려 9년 만의 첫 뽀뽀도 털어놨다. 이상민은 “차 안에서 내가 주저하는 걸 눈치챘는지, 아내가 먼저 ‘눈 감아’라고 하더니 뽀뽀해줬다”며 수줍은 웃음을 지었다.


한편 이상민은 방송을 통해 빚 청산 이후의 새로운 인생 챕터를 조용히, 그러나 진심으로 채워나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