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재혼' 이상민 "아내에게 전세사기 피해도 고백" [RE:TV]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신발 벗고 돌싱포맨' 20일 방송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이상민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아내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최근 재혼한 이상민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돌싱포맨'은 연예계 대표 닭띠 명창 찐친 환희, 린, 이정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상민은 사업 미팅 중 아내를 처음 만났다며 일로 시작된 첫 만남이라고 밝혔다. 이후 우연히 용기 내 문자를 보냈고, 아내가 문자에 바로 답장을 하며 관계가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후 이상민은 아내에게 "나 진짜 열심히 살고 있다, 빚도 다 갚았다"라며 "결혼 전제가 아니면 더 깊어지긴 힘들 것 같다"라고 진심을 담은 강력한 고백을 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전세 사기 피해를 당한 이야기도 숨기지 않고 밝혔다고.

이에 이상민의 아내는 "짧지만, 오빠를 만나서 얘기할 때마다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시간이 즐거웠고, 앞으로 이런 이야기만 나눠도 행복하고, 힘이 될 것 같다"라며 며칠간의 고민 끝에 고백에 응답했다고 전해졌다.

더불어 이상민은 아내와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다녀온 소식을 알렸다. 이상민은 "아내가 '저 상민이 오빠랑 결혼할 거예요, 어머님이 오빠에게 복 많이 주셔서 아이도 갖게 해주시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하더라"라며 아내에 대한 마음을 더욱 확신하게 된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