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홍현희♥제이쓴, 60억 압구정 아파트 떠났다 “1년 반 전세..도배 신경 썼는데”(홍쓴TV)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이사를 앞두고 집을 공개했다.

20일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정들었던 집을 떠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현희는 이삿짐을 정리하며 “사람들이 왜 이렇게 이사를 빨리 가냐고 (하는데) 1년 반 계약 조건이었다.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했는데 어떡하냐고 했다. 도배랑 장판만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제이쓴은 “톤 맞추려고 한 노력이 얼만데. 벽지를 아무 흰색이나 한 게 아니다”라고 억울해했다. 홍현희는 “그런 것도 안 하냐”라고 소리를 지른 후 “갱년기가 시작되느라고”라고 민망해했다.


홍현희는 아기방으로 향하며 “이틀 뒤면 이사를 간다. 아이와 관련된 물품은 기부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집, 교구, 첼로, 지구본 등을 구매한 것에 후회한다고 말하며 “나는 배움에 아쉬움이 남으니까 아이는 어릴 때부터 했으면 좋겠다는 것이었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홍현희는 주방으로 향한 후 “저는 근데 확실히 새로운 집 갔을 때는 ADHD 검사를 해야 할 것 같다. 보리굴비 먹고 싶어서 녹차를 샀는데 찾아보지도 않고 또 산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이쓴은 “그런 게 많다. 샀는데 또 산 것”이라고 덧붙였다.


/hylim@osen.co.kr

[사진]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