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승엽 연봉 몇 배 수준으로 대우"…밀라논나, 돌체앤가바나 디자이너와 특급 인연 ('백만장자')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EBS, E채널

사진=EBS, E채널



대한민국 MZ세대를 열광시킨 힙한 할머니 밀라논나가 '이웃집 백만장자'에 출격한다.

21일(수)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진짜 부자가 된 힙한 할머니'라는 부제목으로 '패션업계 전설' 밀라논나 장명숙 편이 방송된다. 밀라논나는 패션 디자이너이자 컨설턴트로 80~90년대를 풍미했고, 지금은 100만 구독자를 거느린 '70대 유튜브 슈퍼스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그의 삶을 통해 '진짜 부자'란 과연 무엇인지 그 의미에 대해 짚어보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EBS, E채널

사진=EBS, E채널



우리나라의 '밀라노 디자인 유학생 1호'로 세계적인 패션 학교 이스티튜토 마랑고니에서 공부한 밀라논나는 현재 이탈리아 최고의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와 당시 같은 반이었던 사실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러나 "(돌체가) 말이 별로 없어서 친하진 않았다"라고 밝히며 웃음을 더한다. 밀라논나는 유학 후에 대학 강의, 국립극장ㆍ국립국악원 무대 의상 자문, 대형 패션 회사 고문 등으로 한국 패션계를 주름잡았다.

사진=EBS, E채널

사진=EBS, E채널



밀라논나는 '이웃집 백만장자'를 통해 30년 전 최고 대우를 받았던 연봉 금액을 최초로 공개한다. 그 금액은 당시 '국민 타자' 이승엽 연봉의 몇 배 수준으로, 서장훈과 조나단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든다. "이번에 처음 말씀드린다"라며 수줍게 '급이 다른 연봉 클래스'를 자랑한 밀라논나의 이야기는 21일 수요일 밤 9시 55분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