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태현, '디어엠' 마지막회 반전 카메오…정재현과 특별 만남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차태현과 정재현의 깜짝 만남이 성사됐다.

KBS Joy 월화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늘 밤 마지막 회를 앞두고 차태현의 카메오 특별 출연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정하고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회의실에 앉아 있는 정재현(차민호 역)과 환한 미소로 그를 반기는 차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차민호는 조심스러우면서도 결연한 눈빛을 엿보이는 반면 차태현은 너그럽고 부드러운 미소로 차민호를 바라보며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끈다

지난 방송에서 차민호는 자신이 직접 개발한 앱을 지키기 위해 문준(이정식 분)의 유혹을 단호하게 거절했지만 투자 사기로 입은 피해는 여전히 복구되지 않았기에 자신의 기술과 신념을 지키기 위한 어려운 싸움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과 정재현의 만남이 어떤 영향을 끼칠지 마지막 회를 앞두고 등장한 ‘깜짝 손님’의 정체에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차태현 배우의 특별 출연은 ‘디어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줬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디어엠’ 마지막회에서는 차민호뿐만 아니라 각 인물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그동안 ‘디어엠’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디어엠’ 마지막 회에서는 마주아(박혜수 분)와 차민호의 절친 로맨스와 서지민(노정의)과 박하늘(배현성)의 재회 여부 그리고 익명 고백글 ‘Dear.M’의 정체까지 모든 비밀이 풀릴 예정이다.


개그맨 김준호, 아나운서 박선영에 이어 배우 차태현까지 카메오 군단의 빛나는 활약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예고하고 있는 ‘디어엠’ 마지막 회는 20일 오후 9시 5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사진= KBS Joy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