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이른 나이에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우영은 “인생에서 가장 기쁜 소식”이라며 “이렇게 웨딩 사진과 함께 인사드린다”라고 두 사람이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슈트와 드레스를 입고 선남선녀의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정우영은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라며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정우영은 독일 분데스리가 FC 우니온 베를린 소속 미드필더 공격수로 활약 중인 축구 선수다. 1989년생 축구 선수 정우영과 동명이인이라 축구 팬들 사이에서는 ‘작우영’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이연지는 이광기의 첫 딸로, 정우영과 동갑내기다. 아버지 이광기와 함께 JTBC 예능 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하는가 하면, 2022년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뛰어난 미모를 공개해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이광기는 1998년 아내와 결혼, 1999년 딸, 2003년을 아들을 얻었으나 2009년 11월 신종플루로 아들을 보냈다. 2012년 1월 셋째 아들을 얻어 축하를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