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하이라이트, 'RIDE OR DIE' 데뷔 16주년 기념 단독콘서트 연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오세나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16년을 맞아 단독콘서트 'RIDE OR DIE'를 개최한다.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RIDE OR DIE'는 지난해 'LIGHTS GO ON, AGAIN' 이후 약 1년 만에 대규모 공연장에서 펼치는 단독 콘서트이다. 콘서트는 하이이라이트만의 독보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RIDE OR DIE'라는 공연명은 최근 발매한 미니 6집 타이틀곡 'Chains(체인스)' 가사에 등장하는 구절로,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의 곁을 지키겠다는 단단한 약속을 담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익숙한 현실에 지칠 때 한 번 더 일상을 버티게 해줄 우리만의 즐거운 기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3월 팬콘 'WELCOME TO THE HIGH-MART'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From Real to Surreal' 미니앨범으로 음악 방송 1위, 자체 최고 초동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등 2025년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는 8월부터 아시아 투어를 통해 타이페이, 마카오, 마닐라, 도쿄, 방콕, 쿠알라룸푸르 등 다양한 도시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하이라이트의 여름 단독 콘서트 'RIDE OR DIE'는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