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최진홍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자사의 인기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캐릭터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20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는 체력 속성의 딜러인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다. 이 캐릭터는 피격 시 주변에 광역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공격 성공 시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략적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방랑 무사 멜리오다스'는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원정'이 추가되어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원정대를 조직하여 다양한 지역으로 파견, 각종 유용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다른 이용자의 원정대를 공격하여 상대방의 보상을 일부 획득하는 '습격' 기능까지 도입되어 경쟁적인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기존 콘텐츠 확장을 통해 일반 및 악몽 난이도가 최대 18,000 스테이지까지 증설되었으며, <일곱 개의 대죄> 레전드 영웅 전원을 획득할 수 있는 초보자 미션이 추가되어 신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7일까지 특별 이벤트 '777! 럭키 드로우 매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은 최대 777배에 달하는 풍성한 드로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누적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IP를 활용한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귀여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