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외조 보람 있네…이민정, 경사 터졌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반응이 심상치 않다.

5월 16일 첫 방송된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은 시골 마을에 생필품을 가득 실은 이동식 편의점(=슈퍼카)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는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를 맡았으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정을 주고받기 위해 '정남매'로 뭉친 이들은 첫 회에서 충청남도 보령의 효자도로 첫 슈퍼카 배달에 나섰다.

'가오정'은 방송 전부터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색다른 출연진 조합으로 주목받았다. 차갑고 도도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유쾌하고 웃음이 많은 이민정, 친화력 최강의 예능 전문가 붐, 한계 없는 외모와 꿀잼 예능감을 겸비한 안재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매력만점 꽃미남 배우 김정현과 김재원까지. 이들이 만났을 때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를 높인 것.

이민정 남편 이병헌은 '가오정'을 위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하는 등 특급 외조에 나서기도 했다.

베일 벗은 '가오정'은 '정남매' 5인방의 꿀조합은 물론 '식품 사막화'로 위기를 맞은 시골 마을 주민들을 향한 따뜻한 '정'과 메시지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이에 '가오정'은 각 방송사의 주력 드라마가 편성된 금요일 밤 9시 50분 편성임에도 유의미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그리고 이 반응은 즉각 OTT 및 온라인으로도 이어졌다.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는 '가오정' 첫 회가 '오늘의 대한민국 TOP10 시리즈'에 입성했다. 폭발적 인기를 끈 쟁쟁한 K-콘텐츠들이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가오정'이 방송 첫 주 만에 보여준 성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가오정'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가오정' 및 '가오정' 출연진들에 대한 글이 속속 게재됐다.


'가오정'이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시청자에게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된다. 첫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는 이민정이 100인분의 요리에 나선 가운데, 폭풍이 몰아쳐 위기에 처한 '정남매' 5인방 모습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가오정'에는 이준영, 신동엽, 이찬원, 위하준, 박규영, 의문의 초특급 배우 등 막강한 게스트들도 출격 대기 중이다. '가오정'을 향한 기대가 치솟을 수밖에 없다.

이와 관련 '가오정' 제작진은 “첫 방송이 정남매의 첫 슈퍼카 배달 적응기였다면, 2회부터는 더욱 깊이 있게 정을 주고받고 웃음을 주고받는 정남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물론 정남매 5인방의 케미도 더욱 붙으며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안겨드릴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첫 회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이끌어낸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석현준 용인FC 입단
    석현준 용인FC 입단
  4. 4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러시아 유로클리어 소송
  5. 5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리헤이 뮤지컬 시지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