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9년 만에 '無뽀뽀' 탈출" 이상민, 아내와 첫 키스 스토리 고백('돌싱포맨')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신발 벗고 돌싱포맨 /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이 아내를 만나며 9년 만에 뽀뽀를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될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새신랑 이상민이 아내와 함께 어머니가 계신 추모 공원에 찾아간 사실을 밝혔다.

이날 이상민은 "아내가 먼저 어머니께 '상민 오빠와 결혼할 거예요, 복 많이 주셔서 아이도 갖게 해주세요'라고 말해 뭉클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에 탁재훈은 "어머니가 벌떡 일어나 며느리를 말리진 않으셨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상민은 무려 9년 만에 '無뽀뽀' 상태에서 탈출했다며 아내와의 첫 키스 스토리를 풀었다. 이상민은 "차에서 데이트하는데 내가 주저하는 게 느껴졌는지, 아내가 먼저 눈을 감으라고 했다. 내가 뽀뽀를 당했다"고 말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지어낸 이야기 아니냐"며 질투에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발라드를 넘어 트로트까지 접수한 가수 환희와 린, 천록담(이정)이 돌싱포맨에 등장했다. 환희는 "과거 헤어지자는 여자친구를 붙잡으려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부르는 필살기를 썼다"고 고백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결혼하지마' 역시 경험을 담은 노래였다고 밝힌 환희에게 탁재훈은 "다음 곡은 '이혼하지마'가 어떻냐"고 말했다.

세 사람은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곡뿐만 아니라 '가슴 아파도'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 '순정'을 열창했다. 이들의 라이브 무대에 4개월 간 아내를 못 보고 있다는 이정은 "오늘도 제주도 집에 가긴 글렀다"고 말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20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