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저축은행 저금리 역주행…연 3.2% 특판 예금 선보인 곳은

매일경제 한상헌 기자(aries@mk.co.kr)
원문보기
신규 고객 전원 백화점 상품권 지급까지
1000만원 예치 시 세후이자 27만5000원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크크크’ 애플리케이션 전용 금융 상품인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크크크’ 애플리케이션 전용 금융 상품인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크크크’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금융 상품인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총판매 한도 500억원 규모로 출시된 이번 특판은 연 3.21%의 금리를 제공한다. 1000만원을 1년간 예치할 경우 복리 기준 약 27만5000원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디지털금융 플랫폼 ‘크크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0만원이다. 가입 후 12개월 단위로 약정 이율이 변동돼 재예치되며 가입 기간은 2년부터 5년까지 선택할 수 있는 거치식 예금 상품이다.

신규 고객이면 1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1인당 1회만 적용되며, 상품권은 가입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 지급된다. 다만, 기존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가입자는 상품 해지 후 재가입하더라도 특판 혜택에서 제외된다.

간단한 조건만 충족하면 높은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은행앱의 마케팅 수신 알람과 동의 등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특판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인섭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 증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김종민 2세 준비
    김종민 2세 준비
  4. 4소노 손창환 감독
    소노 손창환 감독
  5. 5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