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보이넥스트도어, 'No Genre' 초동 판매량 116만 장 "자체 최다 기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니 4집 ‘No Genre’로 초동 판매량(발매 첫 일주일 동안의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을 세웠다.

20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No Genre’가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총 116만 6419장 팔렸다.

이들의 전작인 미니 3집 ‘19.99’의 첫 주 판매량(75만 9156장)보다 약 1.5배 늘어난 수치다.  ‘No Genre’는 앞서 발매된 지 닷새 째에 100만 장을 돌파해 보이넥스트도어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확인시켰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원 차트에서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I Feel Good’은 음원 공개 바로 다음 날 멜론 ‘톱 100’ 상위권에 안착했다. 올해 1월 발표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와 함께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No Genre’가 이틀 연속 1위(14·15일 자)를 찍었고, 타이틀곡 ‘I Feel Good’은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100'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무대와 공연에 강점이 있는 팀인 만큼 보이넥스트도어의 상승세가 기대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