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생활고' 호소하던 정가은 "택시기사 자격증 땄어요"

아시아투데이 김지항
원문보기


유튜브에 시험 준비과정 공개

정가은이 최근 택시기사 자격시험에 합격했다./유튜브 원더가은 정가은

정가은이 최근 택시기사 자격시험에 합격했다./유튜브 원더가은 정가은


배우 정가은이 최근 택시기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소식을 전했다.

정가은은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원더가은 정가은'을 통해 시험에 합격, 자격증을 발급받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공부한 것 보다 훨씬 어렵게 나왔다"며 "75점으로 붙긴 붙었다. 90점이 목표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신청서를 쓰고 새로 발급받은 자격증을 들어보이며 "이제 회사 택시를 할 수 있는거잖아. 취업을 할 수 있는거다. 카카오 택시도 할 수 있다"고 했다.

앞서 그는 지난 5일과 12일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필기,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그는 지하철, 식당, 미용실 등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열심히 하면 월 100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하더라. 좋은 직업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정가은은 그는 올해 나이 여든의 부친을 소개하며 "아버지가 30년 넘게 개인택시를 하셨다. 택시로 저를 키우셨다. 모범 택시 운전 대선배님"이라며 "얼마 전 식도암 수술을 하셔서 몸이 안좋으시다. 택시 첫 손님으로 아버지를 초대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다.

영상에 출연한 그의 아버지는 "택시기사가 수입이 괜찮다"며 현장 경험에서 우러난 조언을 전했다.


/아시아투데이DB

/아시아투데이DB


1997년 모델로 데뷔한 정가은은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에 입상하며 방송계에 발을 들였다. 데뷔 초 '8등신 송혜교'라는 별명으로 주목받았고, 특히 2009년 tvn 예능 '남녀탐구생활-롤러코스터'를 통해 인지도를 얻었다.

2016년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했지만 2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한 방송을 통해 전 남편이 사기 혐의로 피소된 뒤 해외로 도피, 생활비와 양육비를 준 적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홀로 딸을 키우며 연예 활동을 이어온 그는 2003년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을 마지막으로 작품이 끊겼다며 생활고를 겪고 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2024년 1월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 연극 배우와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