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보이넥스트도어, 초동 116만 장…전작 1.5배

더팩트
원문보기

음원까지 순항하며 상승세 이어가

보이넥스트도어가 신보로 초동 판매량 약 116만 장을 기록했다. /KOZ엔터

보이넥스트도어가 신보로 초동 판매량 약 116만 장을 기록했다. /KOZ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니 4집 'No Genre(노 장르)'으로 '커리어 하이'를 넉넉히 경신했다.

20일 음반 판매 집계 플랫폼 한터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지난 13일 발매한 'No Genre'가 초동(발매 후 일주일) 116만 6419장을 기록했다.

이는 전작인 미니 3집 '19.99'의 초동 판매량(75만 9156장)의 약 1.5배에 해당하는 수치다. 'No Genre'는 앞서 발매된 지 닷새 째에 100만 장을 돌파해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밀리언셀러가 됐고 초동 판매량을 116만 장까지 늘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원 차트에서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I Feel Good(아이 필 굿)'은 음원 공개 후 멜론 톱 100 중위권에 안착했다. 특히 올해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아이 러브 유)'는 상위권에서 '롱런'하고 있다.

일본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No Genre'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이틀 연속 1위(14·15일 자)를 찍었고, 타이틀곡 'I Feel Good'은 일본 라인뮤직 데일리 송 톱100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무대와 공연에 강점이 있는 만큼 상승세가 기대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