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침마당' 천록담 "결혼 직후 신장암 1기 발견" 투병 고백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KBS1 아침마당 캡처

사진=KBS1 아침마당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천록담(이정)이 신장암 투병한 사실을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서는 '화요초대석' 게스트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이정)과 함께 했다.

최근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3'에 출연해 인기몰이 중이다.

천록담은 한동안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제주도 생활을 했다. 천록담은 "군대 다녀오고 회사를 차려 직접 하다보니 어려운 부분도 많았다. 상처도 많이 받고 그러다보니 몸과 마음이 많이 다쳤다. 사람에게 상처를 받아서 혼자 있고 싶기도 했다. 저도 그때는 그냥 숨었던 거 같다"라고 고백했다.

이민까지도 생각했다는 천록담은 "가수는 안 하려고도 생각하며 제주도에 내려갔다. 처음 2년 정도는 아무 생각 없이 잘 쉬었다. 사람이 일을 하지 않으니 오히려 마음이 허하더라. 제주도에서 사업도 해보며 이것저것 노력했다"고 밝혔다.

지금의 아내를 만난 뒤 인생이 바뀌었다. 천록담은 "결혼하자마자 신장암 1기를 발견했다. 아내 덕분에 일찍 발견해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 아니었을까 싶다"고 말해 모두가 깜짝 놀랐다.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묻자, 천록담은 "지금은 아주 괜찮다"고 말해 모두를 안심시켰다.

트로트 활동을 하게 된 이유도 '아내'였다. 천록담은 "평소에 이정의 노래는 안 불러줬는데 트로트를 몇 번 했다. 괜찮을 거 같다란 얘길 해줘서 도전을 하게 된 거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