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페트 패키지 새단장

아시아경제 구은모
원문보기
병 모양 변경, 대나무 잎 형상화한 곡선 줄무늬 적용
참이슬 400㎖·500㎖·640㎖·1.8ℓ 제품 대상 리뉴얼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후레쉬' 페트병 제품의 패키지를 새로 단장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병의 라인을 이전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형태로 변경했다. 대나무 잎을 형상화한 곡선 줄무늬를 전체 적용해 제품의 특성을 더욱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주질과 도수는 기존과 동일하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참이슬 후레쉬 400㎖, 500㎖, 640㎖, 1.8ℓ와 참이슬 오리지널 640㎖, 1.8ℓ 총 6개 제품이다. 5월 넷째주부터 640㎖, 1.8ℓ 제품에 먼저 적용해 출고한 뒤, 순차적으로 400㎖, 500㎖ 제품도 리뉴얼 출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페트병 제품의 친환경적 요소를 고려한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2022년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오리지널, 진로, 담금주 페트 제품에 친환경 에코탭을 적용해 재활용에 용이하도록 라벨을 변경했다. 또한 2019년에는 소주 최초로 전 생산공정에 걸쳐 환경적 영향을 계량화한 환경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형태로 페트병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1등 소주 브랜드로서 시장 선도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