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OSEN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반찬 걱정 無”..25첩 조공 도시락에 아이돌 팬도 놀랐다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송가인의 놀라운 조공도시락이 눈길을 끌었다.

19일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서는 "조공도시락이 한식뷔페?! SNS 난리난 역대급 송가인 조공도시락 최초공개 숟가락만 들고 오쇼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전북 부안의 한 행사장을 찾은 송가인의 일상이 담겼다. 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그는 “오늘 무대를 미리 봤는데 핑크색으로 꾸며졌더라. '어게인'(팬클럽) 색상을 보고 반가웠다. 나도 핑크색을 맞춰 입었다”며 특유의 애정을 드러냈다.

행사장 곳곳에는 핑크빛 현수막도 설치돼 있었다. 송가인은 “팬들이 가는 행사장마다 주변에 다 걸어주신다”며 팬들의 정성에 고마워했다. 무대를 마친 그는 “오늘 에너지 다 썼다. 오늘처럼 앙코르 많이 한 적은 처음이다. 7곡은 부른 거 같다”며 웃었다. 이어 “오늘 무대가 다른 데보다 진짜 좋았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공연 후 식사 시간, 송가인은 팬들이 직접 준비한 25첩 도시락을 공개했다. 연포탕, 갈비찜, 보쌈, 갑오징어 숙회, 오징어 미나리 초무침은 물론 각종 김치와 밑반찬, 후식 과일까지 그야말로 한식 뷔페를 연상케 하는 푸짐한 구성.

그는 “잔칫상이어라”라며 연신 감탄했고, “이렇게 먹다 남으면 집에 가지고 가서 또 먹는다. 그래서 사실 반찬 걱정을 안 해서 너무 좋다. 이런 도시락 보고 아이돌 팬들이 엄청 놀라더라”며 웃었다.


무엇보다 마음을 움직인 건 도시락과 함께 전해진 손편지였다. 송가인은 “선물 주실 때 손 편지를 항상 다 써주신다. 진짜 감동적인 글도 많고 너무 감사하다. 이런 건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이 아니면 힘든 일인 거 같다. 이게 다 정성이니까”라며 팬들의 진심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특히 송가인은 식사 후 팬들이 모여 있는 버스에 탑승, 즉석 팬미팅을 선보여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