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진태현, 갑상선암 수술 앞둔 근황.."검사 까다로워, 수술 잘 하자"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진태현이 갑상선암 수술을 앞두고 심경을 전했다.

진태현은 19일 자신의 SNS에 "수술 전 검사가 이렇게 까다롭구나. 다 끝났다. 일, 운동 열심히 하고 뉴욕 어머님 댁에 다녀오고 수술 잘하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진태현은 지난 7일 자신이 갑상선암을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지난 4월 아내와 건강검진을 받고 모든곳이 다 건강하지만 제가 갑상선암 진단을 받아 수술을 앞두고 있다. 초기의 발견으로 아주 작은 크기지만 다른 곳으로 전이가 되기 전에 꼭 수술을 해야 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앞으로 수술전까지 촬영 스케줄과 해외 일정 등 약속된 여러가지 일들도 함께 병행하면서 쉴때 잘 쉬고 최대한 무리하지않고 잘 이겨낼테니 너무 걱정마세요"라며 "사람들이 착한암 느린암이라고 하지만 암은 암이라 저희 부부가 조금 놀랐다. 언제나 그랬듯이 잘 흘려보내고 이겨내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진태현은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했으며 2019년 대학생 딸을 입양해 화제를 모았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의혹
    전현무 차량 링거 의혹
  2. 2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3. 3포항 스틸러스 신인 영입
    포항 스틸러스 신인 영입
  4. 4윤석열 부친 묘지 훼손
    윤석열 부친 묘지 훼손
  5. 5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