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안재욱 “아내와 나이 차? 의미 無…신동엽·차태현, 아내 말에 토 달지 말라고” (‘같이 삽시다’)

스타투데이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원문보기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사진 I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캡처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사진 I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캡처


배우 안재욱이 아내와 나이 차를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안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원숙은 안재욱에게 “아내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냐”고 물었다. 안재욱은 “아니다. 9살 차이 난다. 10살은 안 넘긴다”고 답했다.

안재욱은 “몇 살 차이냐고 물어봤지만 나이가 아무 의미 없다. 먼저 결혼한 신동엽, 차태현이 ‘(아내 말에) 토 달지 마라’, ‘그냥 게임이 안 되는 거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조언하더라”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윤다훈은 “나도 아내와 11살 차이가 난다. 그런데 내가 오빠 같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이 거의 없다. (아내가) 어른 같아서 뭘 시키면 ‘그래’라는 말이 나온다”고 공감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트롯4 송가인
    미스트롯4 송가인
  2. 2탁재훈 제주도 집
    탁재훈 제주도 집
  3. 3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4. 4김혜성 월드시리즈 우승
    김혜성 월드시리즈 우승
  5. 5남북관계 개선
    남북관계 개선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