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인 걸그룹 VVS, 쉴 새 없는 컴백…첫 미니앨범 냈다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원문보기
첫 번째 미니앨범 'D.I.M.M.'으로 오늘(19일) 컴백한 신인 걸그룹 VVS. VVS 공식 트위터

첫 번째 미니앨범 'D.I.M.M.'으로 오늘(19일) 컴백한 신인 걸그룹 VVS. VVS 공식 트위터



신인 걸그룹 VVS가 초고속 컴백했다.

VVS는 오늘(19일) 저녁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D.I.M.M.'(Diamonds In My Mouth)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했다. 지난달 22일 데뷔 싱글 '티'(TEA), 지난 9일 싱글 '퍼펙트'(PURRFECT)를 차례로 공개하고 또다시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미국의 전설적인 힙합 DJ이자 프로듀서인 DJ 스크류를 오마주(창작자나 아티스트를 향한 존경의 표시로 대사나 장면 등을 인용하는 것)한 타이틀곡 'D.I.M.M.'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의 곡이다. 티저 영상에 나타난 멤버들의 파격적인 다이아몬드 그릴도 오마주의 한 부분이다.

묵직한 808드럼과 신스 베이스, 잘게 쪼갠 보컬과 4분간 이어지는 랩 펀치라인이 돋보이는 'D.I.M.M.'은 VVS가 추구하는 힙합 정체성, 강한 자신감으로 가득 찬 곡이다. 래핑은 한국어와 영어를 오가며, 퍼포먼스 역시 감각적이라고 소속사 MZMC는 귀띔했다.

VVS의 첫 미니앨범에는 인트로와 인터루드, 아웃트로 트랙을 포함해 기존 발매 곡까지 총 8곡이 실렸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을 "강렬한 에너지로 가득 찬 힙합&알앤비 앨범"이라며 "VVS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동시에, 앞으로 그들이 펼쳐나갈 음악의 방향성을 제시한다"라고 소개했다.

다국적 레이블 MZMC가 처음으로 제작한 VVS는 브리트니·아일리·라나·지우·리원으로 이루어진 5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팀명 VVS는 다이아몬드 최상위 등급에서 영감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