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쌍둥이 임신’ 김지혜, 단추 터질 듯..엄청난 D라인 “내 배 언제까지 커져”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그룹 캣츠 출신 김지혜가 남다른 크기의 D라인을 공개했다.

김지혜는 19일 개인 채널에 “세상에나 임부복 바지 산 게 벌써 작아요. 쌍둥이 배는 정말 엄청나구만유.. 오랜만에 외출했더니 배가 엄청 나온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혜는 남편과 함께 외출에 나선 모습이다. 임신 후 증상 및 낙상 사고로 외출에 어려움이 있었던 김지혜는 컨디션이 좋아진 듯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지혜는 ‘올 블랙’ 의상을 입었으며 카디건의 단추가 끊어질 듯 볼록하게 나온 D라인이 눈길을 끈다. 쌍둥이를 임신한 만큼 D라인이 순식간에 커져 본인은 물론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지혜의 남편 최성욱 또한 “누가 봐도 임산부”라고 김지혜의 D라인을 공개했고, 김지혜는 “내 배 언제까지 커져”라며 유쾌하게 반응했다.

한편 김지혜는 지난 2019년 그룹 파란 출신 뮤지컬 배우 최성욱(활동명 에이스)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예능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부부간의 갈등을 고백했으나, 이혼 위기를 극복한 뒤 임신에 성공했다. 뱃속 쌍둥이의 성별은 남자아이로 밝혀졌다.


/hylim@osen.co.kr

[사진] 김지혜, 최성욱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